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태국

Wine I Love You 에서 깜짝 생일파티~

by 낭시댁 2017. 6. 12.

생일인 친구를 위해 한국인 친구 세명이서 엠콰티어에 있는 Wine I love you 에 가서 저녁을 먹게되었다. 

퇴근 직후에 달려온 상태라 케잌을 미처 준비 하지를 못했다. 

간단히 주문을 한 후 혼자 밖에 나와서 옆 가게들을 둘러보다가 예쁜 컵케잌이 보여서 잽싸게 사서 친구들에게 돌아왔다. 웨이터에게 라이터를 빌려서 미리 준비해온 초에 불을 붙이고 친구에게 생일 추가 노래를 씩씩하게 불러주었다. ㅎㅎ 

역시 생일축하 노래는 쑥쓰러워야 제맛이다.

토마토 해물 파스타와 하와이언 피자를 주문했다. 그리고 프로모션으로 와인 한병에 890바트여서 화이트화인으로 주문했다. 저렴한데 꽤 맛이 괜찮았다. 

해물 파스타. 이거 정말 맛있어서 하나더 시킬까 하다가 참았다.

하와이언 피자-

치즈가 좀더 두툼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뭐 나쁘지 않았다. 역시 온눗에 롤링스톤이 피자는 최고인듯- 

[지난 블로그 다시 보기: 온눗 롤링스톤 피자 후기]

다 먹고나서 뭔가 좀 아쉬워서 근처에있던 멕시칸 식당으로 2차를 갔다. 역시 엠콰티어 윗층에는 음식점이 다양해서 너무 좋다. 

필리핀에서 자주 마시던 산미구엘 라이트로 한병 추가~

나초랑 초콜렛푸딩도 곁들였다. 

창가로 앉으니 전망이 이렇다. 통유리를 사이에 두고 아래가 아찔함;

친구들이랑 만나서 딱히 갈데가 없으면 엠콰티어에 가곤 한다. 일단 윗층으로 올라가다보면 분명 땡기는데가 나온다. MK수끼 라이브, 더챱, 불고기 브라더스 등등 우리가 좋아하는데가 많이 모여있다. 

그나저나 다이어트는 언제하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