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편한 키워드 분석 사이트 소개- 이벤트 진행 중

by 낭시댁 2021. 3. 17.

홍보 제안을 받고 사이트에 들어가 본거긴 했지만 막상 보니 아주 흥미로웠다.  

 

 

회원가입없이 간편하게 키워드를 입력하면 바로 분석을 해 준다니! 

 

호기심으로 내 닉네임 요용을 먼저 검색해 보았다. 결과가 나오려나...?

 

 

우왕... 검색량이 늘고있다!! 

 

 

먹고싶다 ㅎㅎㅎ 

음식컨텐츠가 늘어나긴 했나보다ㅋ

이걸 보면서 유튜브를 다시 시작해야 겠다는 생각이 불끈불끈 들었다. 

 

우왕 자서방도 결과가 나온다!! 흔한 단어가 아니긴 하지만 우리 자서방을 말하는게 맞겠지...?

 

 

그 외에도 궁금한 키워드들을 검색해 보았다. 

 

 

블로그나 유튜브 (유튜브 분석도 가능하다! 단 이건 유료...) 분석도 가능하기 때문에 마케터뿐 아니라 블로거나 유튜버들에게도 매우 유용할것 같긴 하다. 나야 뭐 그날그날 일상 이야기를 작성하는 블로거라 의미가 없지만... 

사이트에서는 지금 룰렛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신규회원 100% 당첨이라길래 나도 해봤음. 

 

 

직업운으로 사이다 받았다. 프랑스 취업 나도 성공할 수 있으려나... ?! 

100% 당첨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간단한 회원가입이 필요하긴 합니다...) : 이벤트 링크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