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집사 넌 나만 바라봐

by 낭시댁 2023. 8. 27.

저녁때 내가 양치를 하러 욕실에 들어가면 무식이는 종종 앞장서서 욕실로 들어간다. 

 

별로 하는건 없다. 그저 할일이 없어서 나를 졸졸 따라다니고 빤히 쳐다보고 뭐 그런것같다. 

욕조에도 들어가 보고 욕실 여기저기를 누비며 내 관심을 끌기위해 야옹거린다. 

머리끈이 신기해서 장난을 좀 치는가 싶더니 어김없이 세탁기위에 식빵자세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고 뚫어져라 나만 바라보기

 

뭐가 그리도 신기한거니? 

틈틈히 만져주면 좋아라한다ㅋ

무식이가 나를 빤히 바라보는 눈빛을 보고있노라면, 이 작은 생명에게 나는 이 세상 최고의 존재인가 싶어 기분이 뭉클해지기도 한다.  

넌 내가 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거지? 

 

반응형

 

세탁기 버튼도 한번씩 돌려본다. 

아 이 정수리 어쩜좋아...! 

내가 쓰다듬어줄때를 기다리고 있는데 내가 사진만 찍고 있었더니 결국 자기가 먼저 앞발을 뻗어보는 무스카델

폰좀 그만 보고 여기 좀 봐...

앞 발을 뻗어서 내 손을 툭툭 건드린다. 

알았어알았어... 쓰다듬어줄게ㅋㅋ

세상 다가진 표정을 짓는 무스카델

 

 

충분해. 이제 자러가자. 

우리 남편은 이렇게까지 따라다니지 않는데 유독 나한테만 이런다. 무식이한테 넘치는 사랑을 받고 있어서 뿌듯하다ㅋ

알았어 나도 쥬뗌! 아빠보다 무식이가 더 좋아. 아빠한테는 말하지마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손님이 많이와서 심기불편함

비싼 장난감은 필요없다.jpgif

프랑스 버스 파업... 하지만 시민들은 친절했다.

스마트폰에 빠진 찹쌀떡.jpgi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