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껌딱지들

by 낭시댁 2020. 6. 17.

이스탄불은 집사에게도 경계가 심한 반면 모웬은 아마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저리 편하게 옆에가서 눕고 비비지 않을까 싶다. 

소파에 앉아있으면 옆에 와서 만져달라고 가르릉거리는 개냥이 모웬-

 

 

내가 빨래를 걷으러 나갔다가 돌아오는데 저러고 앉아서 보고 있었다. 

화난거 아님..

아무생각 없음..

내가 계단을 올라오면 어김없이 마중나오는 모웬-

냐옹 하면서 내 손에 머리를 마구마구 비빈다. 

자서방보다 애정표현을 더 자주 하는 듯 ㅎㅎ 

 

 

 

 

 

시어머니 심부름으로 지하실에 샐러드 드레싱을 가지러 가는데 날씨가 좋아서 정원을 질러서 다녀왔다.  

 

요즘 꽃이 활짝 피어서 볼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다. 

지하실로 내려가는 통로-

 

 

나오는데 어느새 모웬이 마중나와 있었다. 

 

꽃보다 모웬이다 정말-

꽃보다 예쁜 모웬- 

 

 

이스탄불은 모웬보다 등치가 더 크지만 겁은 더 많다. 

이날은 아침 일찍 담장을 넘어온 옆집 고양이 틱스한테 한번 혼나고 쫒겨온 상태임ㅎㅎㅎ 

그래도 집사라고 내 등뒤에서 안정을 취하는 모습도 너무 예쁘다. 

고양이는 정말 인생을 더 행복하게 해 주는구나-

우리 친정엄마도 언젠가 이 맛을 아셔서 한마리 입양하는 날이 온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