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프랑스엔 없는데 한국에서 판매되는 네스프레소 캡슐이 있다?

by 낭시댁 2016. 11. 25.

​우리 부부가 너무 사랑하는 네스프레소 커피

태국에선 캡슐이 비싼탓에 대부분 시부모님이 방문하시거나 우리가 프랑스에 갈때는 이용해서 프랑스에서 캡슐을 구매해 오고 있다. 

이번 결혼식때문에 한국에 오셨던 시부모님께서 이렇게 캡슐을 200개나 사다주셨다.

헌데 시부모님을 모시고 롯데 본점에 있는 네스프레소 매장을 찾았던 우리 부부 

강도가 진한 에스프레소만 드시는 시아버님에 비해 어머님께서는 디카페인 커피도 자주 드신다. 

나역시 낮에는 디카페인만 마시는 탓에 자서방도 디카페인을 꽤 주문해 주곤했었는데 한국에 왔다가 자서방이 발견한 사실은

디카페나또 인텐소 캡슐은 프랑스에서 본적이 없다는것!​

프랑스 네스프레소 클럽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정말 디카페인 캡슐 3가지 종류에 디카페나토 인텐소는 없다. 

결국 이소식을 들으신 시어머니께서 이 캡슐을 직접 사고싶어 하게되신거였다. 시음해 보시고는 굉장히 좋아하셨다. 


요즘 우리 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캡슐은 인드리아, 카자르 그리고 둘사오 세가지

자서방은 지난주에 볼루토가 not bad라고 하더니 오늘 아침에는 "볼루토 이제 질렸어" 라고 한다.

그렇게 빨리 마음이 변해? 내년에는 나더러 이제 너한테 질렸어 이러는거 아니지? 라고 했더니 내가 언제 너한테 not bad라고 한적 있든? 넌 언제나 Best야 라고 한다. ㅎㅎ 역시 말재간은 알아줘야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