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요리

남은 잡채와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한 김말이 만들기

by 낭시댁 2023. 5. 4.

내 친구들이 오기로 한 바로 전날, 나는 김말이를 만들었다. 떡볶이에 찍어먹으려고- 해외에서 먹는 김말이와 떡볶이는 또 얼마나 맛있을거야...😍

 

냉동실에 얼려놨던 잡채를 해동했는데 양이 부족한것 같아서, 베이컨, 야채, 실당면을 더 추가해서 볶았다. 간장, 굴소스, 설탕도 넣고-  

시어머니께서 일전에 사다주셨던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했다.

 

김말이는 처음인데 이렇게 하니 간단하기는 한데 맛은 어떨지 ... 

김말이는 8조각 만들고 나머지는 김을 안먹는 자서방을 위해 김은 빼고 말았다.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서 완성! 

튀기자마자 먹으니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다. 김말이 성공!

그냥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 자서방은 저녁때 (없는)말이를 10개나 먹었다. 실컷 맛있게 다 먹고나서 이렇게 평가했다. 

 

"근데 왜 고기가 없어..." 

 

, 그거 원래 그런거야... 매운 떡볶이랑 단짝이거든... 

 

생일파티 멤버들에게 사진을 보내줬더니 다들 신났다. 빨리 내일이 왔으면... 😍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내가 잘 먹으면 시어머니께서는 고맙다고 하신다.

난! 나나난 난난 나나난 난!

프랑스 대학교 학식으로 먹은 메뉴들

짜조 만들기 (스프링롤 튀김), 대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