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방콕에도 딘타이펑이 있다! 전망은 덤!

by 낭시댁 2017. 5. 16.

태국에도 딘타이펑이 있다! 

싱가폴에 있을때 가끔 가던곳이라 싱가폴이 본점인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대만식이랜다. 한국에서도 가끔 본 적이 있다. 

아무튼 처음으로 태국 딘타이펑을 가보게 되었다. 딤섬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를 않는데 아만 그런가


BTS 칫롬에서 내려서 센트럴 엠버시 지점으로 갔다. 

몇층이더라~ 들어서자마자 스크린에서 확인했더니 4층이랜다. 

저녁시간이 다되었는데도 한산하다.

센트럴엠버시는 관광객들에게는 아직 많이 유명하지 않은듯 하다. 맛있는 식당도 꽤 많은데 항상 썰렁한 느낌이다. 

딤섬 두개랑 누들하나 그리고 샐러드종류도 하나 시켰다.

딤섬을 서빙할때는 이렇게 찜통까지 들고와서 테이블에 따끈따끈하게 놔준다. 

​먹음직 스럽다. 

잠깐만 인증샷좀 찍고 먹자 ㅎㅎ



뷰가 좋구나. 근데 주변에 너무 공사중인 건물이 너무 많아서 흠이다. 

​이 누들은 별루.. 

메뉴에서 짜장면 비슷한걸로 시키려다가 바로 아래에 매콤한 맛이라길래 이걸로 시켰는데.. 땅콩맛이 너무 많이 나고 전혀 매콤하지도 않다. 텁텁해...

​이 샐러드는 맛있다. 미역줄기 같은거- 

그래도 한식당이었으면 이건 그냥 밑반찬인데 쩝..ㅎㅎ

​이건 딤섬메뉴 맨 위에 있길래 왠지 젤 맛있을거같아서 시켰다. 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역시 맛있다. 안에 즙이 츄릅츄릅 이거 강추

​이건 돼지고기랑 새우가 섞인맛. 역시 뜨끈한 즙이 살아있어서 참 맛있었다. 역시 딤섬은 항상 맛있어.​

​여긴 또 올것 같다. 뷰도 좋고 시끄럽지도 않고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다. 

지금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우연히 켜놓고 보고있는데 블로그 포스팅에 집중이 안되고 있다. ㅎㅎ 이거 재미있구나 ㅎㅎ 흥미진진. 블로그 포스팅을 언능 마치고 드라마 시청에 올인하러 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