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방콕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 로스트

by 낭시댁 2017. 6. 8.

드디어 로스트를 가 보게 되었다. 유명하다는 말은 들었지만 엠콰티어에 있는 지점앞에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는 엄두를 내지를 못했더랬다. 

이번에 찾은 곳은 방콕 통로 쏘이 17에 있는 The Commons 안에 위치한 로스트. (홈페이지: http://www.roastbkk.com

팀 회식으로 가게된거라 공짜로 먹을 수 있어 더더욱 좋았음!! 오예~

더 커먼스에서 3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저녁 6시가 넘었는데... 너무 일찍 왔나. 안에 사람이 없다;; 

​오예 다 우리꺼 ㅎ

일단 구석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뒤적이는데 우리 쿨하신 보스께서 음식이 부족한건 참을 수가 없으니 양껏 시키라고 하셨다. 사랑합니다.. 

여기저기서 양껏 주문했던 음식들이 잠시후 하나씩 서빙이 되기 시작했다.  

​이건 무슨 고로께였던것 같다. 

​요건 해산물 리조또​

​요건 고기를 좋아하는 내가 시킨 비프스테이크다. 난 레어가 좋다 ㅎㅎ 너무 핏기가 가시지 않아서 누군가가 웰던으로 하나더 추가했는데 사실 웰던도 빨겠음..

​이건 립아이 스테이크인데 모두들 이게 이날 가장 맛있다고 입모아 말했다. 옆에 딸려나온 옥수수도 어쩜 이렇게 부드럽고 달콤하니~ 

요건 해산물 스프

이것도 맛있다. 하나같이 음식이 다 맛있었다. 


요건 해산물 크림 파스타~ 

​다들 전투적으로 열심히 앞다투어 퍼먹었다. 정말 배부르고 행복한 저녁이었다. ​

​ 

전투적인 식사가 끝나고 디저트를 또 이어갔다. 이건 아포가토였나..? 커피가 큐브 얼음으로 들어있는 잔과 우유를 따로 내주었는데 먹을때 우유를 따라서 마셨다. 신기~ 

​딸기우유맛이 난다는 딸기 쉐이크~ ​

​​디저트로 먹은 달달한 팬케잌과 ​다크초콜렛 수플레


저것까지 말끔하게 다 헤치우고나니 배가 터질 지경이었다. 

여긴 런치 세트메뉴도 괞찮아서 다음에 점심먹으러도 한번더 갈 예정이다. :) 

로스트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