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파리때문에 약 오르는 중.gif

by 낭시댁 2023. 8. 2.

내가 다가가도 기척을 못느낄 정도로 무스카델이 무언가에 몰두해 있었다. 

아 파리구나! 

창문에 자세히 보면 무스카델의 콧김과 털이 보인다. 이미 한참 전부터 파리를 잡으려고 창문에 매달려 있었다는 증거이다.

문제는 파리가 창밖에 붙여있다는 점 ㅋㅋㅋ 
 
무식이가 아무리 앞발로 창문을 두드려도 파리는 눈도 깜짝하지 않았고, 그럴수록 무식이는 약이 더 오르는 중이었다. 
 

반응형

 

"이게 왜 안잡히냥!" 

 

"이렇게 바로 눈앞에 있는데!" 

 

약오르는 무스카델.gif

 

"으악 화딱지 나!"

 
무식아, 너 성질 버리겠다. 
그냥 파리 좀 내비 둬...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소심한 고양이가 무당벌레를 만났을때.gif
귀여운 막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개냥이.jpgif
옆집 고양이랑 놀다왔더니...
치명적인 고양이 앞발의 매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