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고양이가 집사를 신뢰할 때 하는 행동.gif

by 낭시댁 2023. 11. 19.

내가 서재방으로 와서 컴퓨터를 켜면 꼭 따라와서 책상위로 뛰어올라오는 무스카델

대체 뭘 하길래 나랑 안놀아주는거냥

 

넌 내 모니터를 살피고 나는 네 앙증맞은 두 발에 심장이 녹고...

옆모습에도 심쿵한다. 저 이마랑 볼 어쩜좋니. 

내가 놀자고 할 땐 귀찮아하면서 내가 바쁠때는 자기만 바라보라고 귀찮게 한다.  

 

 
아침에는 서재방에 해가 많이 들어서 발코니 차양을 꼭 내려야 된다. 
무스카델은 내 책상끄트머리 해가 잘 드는 곳으로 가더니 철푸덕 누웠다. 

새침하게 등을 돌리고 눕나싶더니 궁뎅이는 내 손에다 찰싹 붙여놨네? 꼬리로는 내 손목을 탁탁 치면서. 
 

아닌척 하면서 궁뎅이랑 꼬리로 나를 붙잡아 놓고 있는 것이다. 
 
갑자기 짧은 뒷다리를 쭉 뻗으면서 스트레칭까지 하는 무스카델

스트레칭.gif


 짧아도 할건 다 하는구나. 저러니 내가 저 앙증맞은 발을 자꾸만 만지고 싶은거지. 아 하챃다 ㅎㅎㅎㅎ

복실복실 궁뎅이.gif

으잉 이뽀 이뽀 우리 무식이. 복실한 궁뎅이ㅋㅋ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스마트폰에 빠진 찹쌀떡.jpgif
혼자만 식탐이 넘치는 막내 고양이
열대야에 흘러 내리는 고양이
이웃 강아지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고양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