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내가 만진자리는 꼭 그루밍을 한다.gif

by 낭시댁 2023. 12. 9.

내 책상위에서 낮잠을 곤히 자고 있는 무스카델. 

다른일을 하다가도 저절로 손이 간다. 

gif

자다가도 내가 만져주니 좋아서 턱을 뒤집어보이며 내 손길을 음미한다. 

gif

하- 졸린데 자꾸 만져서 잘 수가 없다냥

gif

무스카델은 누가 만지면 꼭 그자리를 혀로 그루밍을 한다. 마치 더럽혀졌다는 듯이 말이다.

나 손 씻었다니까... 

gif

여기도 만졌고 다리도 만졌고... 또 어딜 만졌더라...

 

내가 만져주면 좋아하면서... 저렇게나 깨끗한 척을 하네... 결벽증 무스카델. 

 

gif

내가 만졌던 곳들 한군데도 빠짐없이 다 핥는중이다. 

 

gif

나 발가락은 안만졌거든??

gif

그루밍이 끝나갈 무렵 꼬리를 또 잡고 흔들어보았다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다시 그루밍에 돌입했다. 참을 수 없는 자동반사인듯 하다. 

gif

여기도 만졌겠다... 하... 바쁘다...

gif

길고 길었던 그루밍이 끝나고 다시 잠을 청하는 무스카델. 

이제 그만 만질게 ㅋㅋㅋ

 

 

저 뚱한 표정만 봐도 자꾸 장난치고 싶은데 어쩌나ㅎㅎ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무스카델이 반겨줘서 기쁘다는 시어머니

남편얼굴에서 고양이 털이 발견되는 이유.gif

가습기를 처음 본 고양이의 귀여운 반응.gif

배부르고 즐거웠던 프랑스 시댁에서의 부활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