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사춘기 막내 고양이에게 꾹꾹이 받는 중.gif

by 낭시댁 2023. 12. 7.

시어머니께서 동영상을 하나 보내주셨다. 

gif

사고뭉치 사춘기 막내고양이 탈린이 어머님께 꾹꾹이 마사지를 해 주고 있는 모습이었다! 

올 너 철들었니?ㅋㅋ 

gif

슬슬 팔이 아파온다냥

 

탈린 잘한다 잘한다. 너도 효녀구나. 

gif

나 퇴근하려면 멀었냥...

 

따뜻한 벽난로 앞에서 막내에게 꾹꾹이 받는 우리 시어머니는 그야말로 신선놀음중이시다. 나도 이런 노후를 갖고싶다아... 

누구네 고양이는 꾹꾹이도 해 준다던데... 어? 야? 내 말 듣냐? 

 

언니도 다음에 내가 꾹꾹이 해 줄게. 

 

뽀나스 사진-

표정만큼은 둘 다 일진이다.

 

이스탄불과 나란히 누워있는 모습이 예뻐서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무으리 :)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아 오빠, 옆으로 쫌만 가라고

귀여운 막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개냥이.jpgif

깨발랄 사춘기 고양이가 아빠에게 혼이 났다.

빗물을 좋아하는 고양이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