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스마트폰에 빠진 찹쌀떡.jpgif

by 낭시댁 2023. 4. 1.

어학연수 마지막 학기라고 생각하니 더더욱 열심히 하게 된다. 비싼 학비가 헛되이지 않도록... 

아침일찍 책상앞에 앉았더니 옆에 바짝붙어서 같이 앉아있는 무스카델. 
 
달프 C1 수업을 듣고 있는데 너무 어렵다 ㅠ.ㅠ  독해 속도가 너무 느려서 훈련이 많이 필요한 상태...

무식아, 너도 공부할거냐? 근데 나 그거 읽어야 돼... 
 

복습하게 그거 좀 돌려줘... 

물론 쓰윽 밀어낼 수도 있지만 뻔뻔한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일단 감상 ㅎㅎ 

사랑스러운 우리 무식이 짱구도 쓰다듬어주고.. 오요요 이뿌다... 

여기 내 자리.gif

아... 본격적으로 안 비킬 예정인가보다 ㅋ

자기 앉으라고 종이를 깔아준 줄로 아는것 같다. 

매정하게 대할 수가 없어서 안쓰는 휴대폰으로 오랜만에 동영상을 틀어줬다. 그리고 노란색 천가방 위를 두드리고 이리로 오라고 했더니 고분고분 자리를 잡고 앉는 무스카델. 
 

자세 고쳐앉고 제대로 감상모드에 돌입.gif

자세를 고쳐 앉더니 금새 찹쌀떡으로 변신했다. 

역시 너튜브 새 동영상이 최고ㅋ

무식아 그렇게 잼써? 

쓰담해줘도 이제 신경도 안씀.gif

좀전에는 나만 쳐다보더니 이제는 내가 쓰담쓰담해줘도 눈길도 안준다. 

나보다 더 집중한 상태. 
 
오히려 그 모습이 재미있어서 나는 공부가 안되네 ㅎㅎ

잠시후에는 너무 집중한 나머니 숨소리만 쌕쌕거리고 들려왔다.
 
이렇게 어린이들이 스마트폰에 중독되어 가는건가보다.... 
 

스마트폰 좀 줘봐, 나 10분만 볼게...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겨울이 되면 찹쌀떡이 되는 고양이
소파밑에서 드래곤볼을 찾았다.gif
딱딱한 베개를 선호하는 편
다리 주물러주는 효녀고양이.gi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