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아침 팀회식 _ 아속 브런치까페 츄 (Chu)

by 낭시댁 2016. 10. 12.
 
 
내가 결혼때문에 한국에 가게되었을때 이미 나의 직속상관께서는 내가 돌아오면 축하하는 자리로 아침 팀회식을 하자고 제안하셨다. 
휴가 직후 다음날로 잡혀있다가 일주일 후로 연기되었다가 드디어 오늘 팀회식을, 그것도 아침에 하게 된 것이다.
 
아침 회식이라니 ㅎㅎㅎ
 
 

아침을 먹고 바로 사무실로 복귀해야 하니 멀지 않은 곳으로 정했다. 

아속 BTS역에서 링크로 연결돼 있는 Exchange Tower 2층

이름도 참 예쁜 츄~~ 되시겠다.

입구에서 이렇게 브런치 메뉴를 한눈에 볼수 있었다. 

먹음직먹음직

우리가 젤 먼저 도착해서 팀멤버 인원이 한번에 앉을수있게 테이블을 붙여달라고 직원에게 부탁했다. 

이른아침인데 벌써 손님이 꽤 많다.

아직 동료들이 안왔지만 그냥 먼저 시켰다.

한국회사였음 부장님 오실때 까지 기다렸겠지~?ㅎㅎ

가장 마지막에 도착한 우리 디렉터께서는 의자가 없어서 테이블 귀퉁이에 의자하나 더 추가해서 앉으셨음

이것또한 참 신선하다. 한국이었음 부장님이 입장하는 순간 일동 기립 인사 후 편한자리로 모셨을테지만 여기선 그러지않아도된다 음하하

 

 

 

이집 스페샬티중 하나가 에그베네딕트라고 해서 나는 연어를 추가한 에그베네딕트로 선택했다.

팬케잌도 먹고싶은데..

저는 트로피칼 썬 오렌지 &파인애플 쥬스로 주세요~ 

목이 말랐던지 이거 한번에 벌컥벌컥 들이킨 후 한잔 더 추가했다 

옆에 앉은 동료가 시킨 라떼

우리 보스께서 이걸 보시고 말씀하셨다 : 이건 모 하트가 찌그러진건가. 나 이거 잘하는데. 내가 집에서 맨날 우유거품으로 모양내서 우리 아이들한테 보여주면 엄마참 잘했다고 좋아하는데 그거 사진들좀 보여줄게요 여러분 여기~

하고 신나게 핸드폰 사진을 보여주려는데 아무도 관심없다....

저런저런..

근데 나도... 별로...

오와~~~ 팬케잌!! 

나 팬케잌 시킬걸~!!!

하고 외쳤더니 맘좋은 동료가 조금 잘라서 맛보라고 줬다.

완전 맛이쪙~!!!

뚱뚱한 마시멜로가 듬뿍 올라간 한초코

드디어 에그베네딕트가 나오는구나

연어가 듬뿍이네~

어 근데 왜 내껀 연어가 짧으냐..

옆에 동료들도 웃으며 공감 끄덕끄덕하고 웃었다 ㅎㅎ

소스로 가렸군

근데 정말 맛있다. 

촉촉한 수란과 바삭한 토스트 그리고 부드러운 연어가 만나니 예술~

이건 우리 보스가 시킨 에그 화이트 프리타타

진짜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한입만... 말하고 싶었으나 참았다.

이건 나중에 다른 팀 동료들을 위해 포장해온 브라우니

사무실 팬트리에 이렇게 펼쳐놨는데 저기서 두조각은 내가 먹은듯... 

 

츄~ 완전 반했어요 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