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을지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by 낭시댁 2016. 8. 13.



한달만에 출장으로 다시 한국행


호텔은 을지로 홀리데이 익스프레스로 선택했다.




을지로 3가역 바로 옆에 있음

우리 메니져가 골드 멤버라서 아침 9시에 얼리체크인을 할 수 있었다.
대신 방이 좀 좁다며 리셉션에서 미리 양해를 구하길래 얼마나 좁을까 싶었는데 사실 뭐 혼자 쓰는거라 그리 좁진 않았다.





냉장고 물두개-




티비에 usb꽃아서 핸드폰 충전함 ㅎㅎ




나는 호텔갈때 치약이랑 헤어 컨디셔너는 항상 직접 챙겨간다. 워낙 치약 없는데가 많아서.. 컨디셔너는 있더라도 별로 않좋아서..
여긴 컨디셔너는 없고 치약은 참 앙증맞게 있다.




룸시설은 불편하지않고 만족- 특히 위치가 참 좋다.
우리 메니져는 걸어서 오전에 롯대백화점 가서 네스프레소 캡슐도 사고.. (두바이 사는 친구가 아시아태평양에서 한국 네스프레소 캡슐이 가장 싸다고 했단다)


다 좋은데 대신 여기 조식이 별루..
우리 메니져랑 둘이 여기 두번째 묵는건데 두번다 메니져는 여기서 조식 안먹는다. 커피도 맘에 안든다며 ㅎㅎ

난 원래 있는대로 잘 먹는 성격이라 ㅎㅎ


죽이며 빵이며 햄이며 과일 등등 잘 차려 먹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