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태국

골든베리와 와사비맛 마카다미아

by 낭시댁 2016. 9. 20.


​자서방이 병원 동료가 선물로 줬다며 가져온 골든베리와 와사비맛 마카다미아

우선 골들베리란걸 처음 들어봤고 처음 봤는데
보자마자 내가 한 말은 "오잉 꽈리다. 근데 노랗네?" ㅎㅎ

정말 빨간 꽈리가 말라서 노래진건줄 ㅎㅎ

이걸 또 바나나 봉지에 들고와서 더 헷갈리게스리



모양이 정말 너무 예쁘다. 노란 꽈리 ㅋㅋ​


하나 잡고 벗겨보면​


예쁜 노란 열매가 머리를 내민다. ​


한입 깨물어보니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달다.
사실 비주얼로는 낑깡처럼 새콤한 맛을 기대 했는데 이건 신맛이 전혀없고 달고 향긋 하다.


그자리에서 다 먹어줌


그리고 옆에 있던 이것은 마카다미아. 근데 무려 "와사비맛"이란다;;; 으읔.. 인상쓰고 하나 집어먹었는데 왠걸 희한하게 조합이 괜찮네. 이거 완벽한 맥주 안주!! 톡쏘는 맛이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매운거 못먹는 자서방이 자기도 먹을만 하다고 하니 왠일인가싶기도하고 ㅎㅎ
호주 여행 갔던 동료가 선물로 준 거라고 한다.
자서방 대신 나를 위한 선물이네 ㅎㅎ


낼 저녁에 맥주한잔 하자 자서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