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 새출발

문득 모든게 완벽한 느낌이 드는 순간이 있다.

by 요용 🌈 2024. 9. 10.

버거씨와 와이너리 테라스에서 돌아오던 길. 
차창밖으로 아름다운 노을이 물들고 있었다. 
 

 
와인 한 잔의 영향이 컸던 걸까. 
갑자기 가슴이 벅차왔다. 
때마침 차안에서 흘러나오는 몽환적인 음악도 크게 한 몫을 한 것 같다. 
 
"완벽한 순간이야." 
 
이렇게 말하고는 운전하고 있는 버거씨를 돌아보았는데 버거씨 얼굴에도 노을 빛이 붉게 내려앉아 있었다. 
 
"응. 나도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어." 
 
안그래도 버거씨는 혼자서 실없이 웃고 있던 중이었다.
 
"아름다운 이 노을, 이유없이 웃고 있는 남친, 멋진 이 음악까지.... 아! 그리고 피자가 나를 기다리고있지! 완전 완벽해."

 
버거씨는 차에서 랜덤으로 흘러나오던 음악의 제목을 확인하더니 바로 저장을 했다. 
 
"이젠 이 음악을 들으면 이 순간이 떠오르겠지." 
 
 버거씨가 나처럼 F라서 참 좋다. (나는 INFJ이고 버거씨는 ENFJ이다. 내향인과 외향인의 만남) 

"나 블로그 한동안 쉬었다가 다시 돌아갔을때 누군가 댓글에 이렇게 썼더라. [살아있으니 되었어요. 많이 걱정했는데 그거면 되었어요.]"
 
내 말에 버거씨는 고개를 갸우뚱했다. 

"그냥 지금 이 순간 그 댓글이 떠올랐어. 그땐 죽을것 같이 힘들었는데 지금 이렇게 저녁 노을을 보며 그 어느때 보다 살아있음을 느끼고 있네. 살아있길 잘한것 같아. 지금은 어떤 일이 생겨도 다시 일어설 수 있을것만 같아."
 



버거씨가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이며 내 손을 꼬옥 잡았다. 

둘다 참 감성적이라 노을을 보면서 이런 느끼한 대화를 나눌수 있어 참 좋구나.

"오늘 하루도 너무 즐거웠어. 멋진 하루를 선물해 줘서 오늘도 고마워." 

"내가 더 고맙지. 앞으로 보여줄 게 훨씬 더 많다는 걸 잊지마."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