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한국

연예인 닮은꼴들 (봐도봐도 헷갈리는 연예인들)

by 낭시댁 2016. 9. 5.

김고은과 신하균의 스캔들이 났는데 뜬금없지만 나는 아직 김고은과 박소담을 구분하지 못한다. 

어찌 이리 닮았을수가..

김고은 박소담

그리고 만만치 않게 헷갈리는 다른 연예인들..

장난아니고 볼때마다 난 다른인물과 혼동하고있다..ㅎㅎ

김인권 안세하

민효린 조윤희

우리언니한테 조윤희가 텔레비젼 나오는거보고서 "쟤 태양이랑 사귄대~" 라고 했더니 우리언니가 깜짝 놀램..

아직도 울언닌 조윤희랑 태양이 그렇고 그런지 알고있을듯..

 

아이비 이다혜

추노 맨 첨에 봤을때 아이비가 연기시작한 줄 알았다.

정두홍  조희봉

조희봉아저씨 볼때마다 무술 감독인줄알았는데.. 다른 사람인거 안지 오래안됐음..

 

이천희 정석원

이 두사람 헷갈리는건 아마 나만 그런듯 하다. 정글의 법칙 나오는거 보고 동일인물인줄..

 

 

마일리 사이러스 알리시아 데브넘

미드 the100 보면서 자서방한테 그랬다. 저여자.. 한나몬테나했던 여자라고 ㅎㅎ

자서방이 아 그러냐 근데 한나몬테나가 머냐...하고 넘어갔는데 ㅎㅎ

 

손애스틴 (반지의 제왕 샘) 윤정수

헷갈리는거 아니고 너무 닮은 배우들 ㅎㅎ

둘다 너무 호감형!ㅋㅎㅎ 기분좋아지는 너무 귀욤상 

 

빅터가버 유인촌

요즘 미드 Legend of Tomorrow보는 중인데 저 박사님 ㅎㅎ 볼때마다 유인촌.. 

서양인과 동양인인데 어찌 이리 닮았을까..

 

 

이러니저러니해도 내가 이분들 처음봤을때 충격받은거보다 더할순 없다..

아..

세계로가는 클론팝... 

구분이 안가.. 심지어 표정까지..

왠지 목소리까지 똑같은거 같다.

 

마치 이런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