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고양이

인터넷에서 우리 고양이의 엄마 아빠를 발견했다.

by 요용 🌈 2023. 7. 28.

저녁에 무스카델과 다같이 티비를 보다말고 남편이 말했다. 
 
"구글에 무스카델 이미지로 검색해 본적 있어? 나 방금 muscadelle loof라고 검색하니까 우리 무스카델 사진이 여러장 나오네?"
 
아 고뤠? 나는 구글은 몰라도 다음에서는 검색해봤는데 ㅎㅎ
 
자서방 말을 따라서 나도 검색을 해 보다가 처음보는 사진을 하나 발견했다. 

 
"이 사진 혹시 무스카델이 자기 새끼랑 찍은 사진인걸까?" 
 
"아니, 그건 무스카델이 아기때 엄마랑 찍은거야. 엄마 고양이의 털 색깔을 자세히 보면 무스카델보다 어둡지? 얼굴이랑 발도 더 까맣고."
 
"오, 진짜네! 무스카델은 아기때 더 하얀색이었네? 당신 아기때 금발 머리였던 사진이 떠오른다! 지금은 이렇게 어두운색인데 말이야." 
 
그 사진을 눌러보니 브리더님이 제작하신 무스카델 페이지로 연결이 되었고 그곳에서 (사진이 들어있는!) 무스카델의 족보까지 볼 수가 있었다. 

 
무스카델의 엄마아빠 사진을 처음으로 볼 수가 있었다! 
 
무스카델은 엄마를 쏙 빼닮았구나!  
 
 

 
그리고 저 털의 색깔은 외증조할머니로 부터 물려받은 것이었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증조할머니는 심지어 파란색의 눈까지 무스카델과 꼭 닮았다. 
 
무스카델 아빠쪽의 두 증조할머니들도 무스카델 만큼이나 너무나 사랑스럽다! 바로 이 매력때문에 우리 시어머니께서 셀커크렉스에 푹 빠지셨나보다. 

 
우리 무스카델의 수상 이력도 쭈르르 나왔다. 우리 부부는 이런게 뭐가 중허냐고 습관적으로 말은 하지만 그래도 내 고양이가 최고라고 하니 자랑을 안 할 수가 없네... 
 

 
무스카델의 공식적인 현재 상태는 "은퇴"라고 써져있다. 
 
자서방은 지금이라도 무스카델이 콘테스트에 나가면 분명 챔피언을 딸거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다른 고양이들에게 너그럽게 기회를 주기 위해...ㅋㅋㅋ
 

무식아, 우리집에서 더 행복한거 맞지? 우리 부부는 그럴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파리에 있는 캣 브리더 방문기 (아깽이들 천국.gif)
프랑스 잡지에 나온 우리 무스카델
나 챔피언냥이 맞다냥~
무스카델 티비 출연했어요!!